공지사항
고객님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삼익 세이지 북경버전 판매 시작합니다.
2019-09-06

삼익세이지는 기존에 한국에 있던 회사가 중국으로 건너가 제조하고 있는데요 주로 중국 청도에서 만듭니다.


이번에 북경으로 회사를 옮겨서 그 곳에서 새로운 업그레이드 세이지를 선보였습니다.


이름하여 북경버전 삼익세이지입니다.



회사 위치만 달라진 것이 아니고 날개의 탄성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마치 카본림을 사용하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그런데 카본림은 절대 아니구요 FRP를 고급으로 썼다고 하더군요.


게다가 날개와 핸들의 나무 가공기술과 질이 상당히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나무 중간에 흠집이 꼭 있었는데 북경버전은 그런 흠이 없네요.



기존에 삼익세이지를 쓰시던 분들이라면 날개만 바꿔서 한번 써보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특히 35파운드나 40파운드 등의 저파운드를 쓰고 있다면 북경버전으로 교체하는 것만으로도 활의 에너지를 올릴수 있습니다.


꼭 보우스바이에서 사라는 것은 아닙니다. 삼익세이지 최초 한국에 대량으로 공급한 업체가 보우스바이인 것은 맞지만 가격 비교해보시고 원하시는 가게에서 주문하시고 꼭 부경버전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북경버전의 특징은



일단 날개 안쪽 설명이 스티커가 아니고 잉크입니다. sage samick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날개 체결부위가 저렇게 둥글게 다듬어져 있습니다.





저부분에 글씨가 써있습니다.




무엇 보다도 북경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활줄을 걸고 당겨보면 압니다. 같은 35파운드 여도 세이지 답지 않게 짱짱하다 느껴질 겁니다.

기존에 활을 조금 쏴봤다면 금방 알게되죠.




저희는 물량이 토요일 들어오므로 급한 분들은 날개만이라도 구입하시고 느긋한 분들은 선호하시는 업체에 요청해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우스바이는 날개가격 7만원이고 갤러리 회원에 한해 6만원에 추석 전까지 드리겠습니다. 물량이 많지는 않아요. 필요하면 연락주세요. 010-****-3425 필요한 분들은 댓글 주세요.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관리자 2019-03-18
목록보기